본문 바로가기
놀고먹기/낚시

김포 피싱존 바다실내낚시터

by Strong_옹이 2023. 7. 3.
728x90
반응형

저번주 첫 실내낚시터에 가면서 집에서 가까운 광명 못난이샤크실내바다낚시터와 피싱존김포점 중 고민하다 가까운 광명에 갔는데 이번에는 그때 방문하지 못한 피싱존 실내바다낚시터 김포점으로 갔다.

https://m.place.naver.com/place/1701078266/home?entry=pll#

광명 못난이샤크는 장대? 낚싯대였고, 피싱존은 릴낚시였다.

도착해서 일행이 오길 기다리며 사진을!

네이버 링크에는 커플요금제가 있었는데 현장에는 없었다..
네 명이서 4시간씩 1인당 6만 원씩 이체 후 수심 설정하는 것을 알려주셨다.
네 명 중 한 명은 완전처음, 한 명은 얼음낚시와 저번주 실내낚시, 두병은 배낚시 경험이 있다고 말씀드렸더니 봐주겠다고 하시고….

두 시간 동안 무입질….

7시가 되어 방류타임 방류하는 모습! 방류 후 바늘높이를
수정해 주시고, 포인트가 어디다 하시면서 알려주셨다.


낚시가 처음인 사람과 두 번째인 사람은 시원한 곳에서 빨간 찌만 보고 있었다 ㅋㅋㅋㅋ

옆에서 후배가 동갈돗돔인가 를 잡았다.

눈이 아주 크다!

이후 아파 보이는 우럭 한 마리 잡고 다시 무입질..
저녁 9시쯤 되니 낚시하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졌다.
4시간 종료 4명이서 두 마리 끝.

돔 잡을 때까지 계속 가야지…..

728x90
반응형

댓글